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삼계서희아파트 조합원들의 눈물 외면 말아주십시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해시민 작성일18-12-10 16:38 조회400회 댓글0건

본문

저는 열렬한 민주당 지지자입니다. 의원님~
의원님의 지역구 시민들이 피눈물을 흘리고 있습니다.
제발 사기꾼들을 모른체 하지 말아주십시오.
삼계서희 지역조합아파트는 알고 계실겁니다. 5년전 개소식때 민의원님께서도 방문하신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때 그 악수하신 온누리산업개발 대행사가 우리를 눈물짓게 하고 있습니다.
저들은 법의 사각지대라고 생각하면서 온갖 비리를 자행하고 있습니다.
여기 삼계 서희조합 조합장이 자신의 온누리산업개발 출신으로서 조합장에 올라 온갖 비리를 저지르고 있습니다. 업무대행비라는 명목으로 110억여원을 가지고 갔으며, 가짜 분양 대행사를 내세워 80억이 넘는 돈을 갈취해 갔으며, 처음 계획된 토지비가 평당130여만원이었지만 추가로 사업부지를 늘린다는 명목으로 1300여평의 토지에 대해서 평당 660만원을 책정하여 90억원을 갈취해갔습니다.(그리고는 사업부지중 730평이 필요가 없다고 8억에 처분을 하려고 한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너무나 많은 비리가 있습니다.
지금 개발대행사 대표가 이엘아파트 조합 이사였다는 내용도 있습니다.
그렇게 흥청망청 돈을 빼돌리고 지금 조합원들에게 추가분담금이라는 명목으로 5000여만원의 돈을 요구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추가분담금까지 합하면 이편한 세상등 다른 일반분양아파트 보다 더 비싼 형편입니다)
조합원들은 피눈물을 흘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조금 이라도 싸게 내 집 마련을 위해서 가입을 했는데, 이 무슨 날벼락입니까???
여기 삼계서희뿐만이 아니라 이엘아파트 조합, 주촌서희(삼계서희와 같은 대행사입니다.) 등 김해시에서는 많은 조합아파트가 문제가 있는 상황입니다.
김해시에서 조합아파트 개인의 문제로 외면하고 있지만 이는 분명히 김해시민들의 문제입니다.
시민들의 피눈물을 모르는체 하지 말아 주십시오.
존경하는 민홍철 의원님~ 제발 시민들을 돌보아 주십시오.

추가해서 삼계서희아파트 조합에서는 12월 15일 조합총회가 열리는데 조합원의 20%가 참가를 해야 하는데... 조합원들 중 아무도 추가 분담금에 대해서 찬성을 안해주니 대행사에게 가짜 조합원들을 동원해서 가결하려 한다는 소문이 파다 한 상황입니다. 하지만 아무도 나서주지 않는 상황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국회의원 민홍철